Service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펜션 인근 관광지를 소개합니다

view other facilities

관광지이미지

덕유산 자연휴양림

1991년 임간수련장으로 개설되었다가 1993년 휴양림으로 바뀌었으며, 장쾌한 능선과 수려한 골짜기, 기암괴석으로 이루어진 덕유산국립공원 구역에 포함되어 있다.
휴양림에는 숲속의 집, 숲속수련장, 야영장, 산책로, 등산로, 숲탐방로, 어린이놀이터, 캠프파이어장, 잔디공원, 나무다리, 물놀이장, 연못 등의 시설이 있다.
특히, 계곡 양쪽으로 널찍한 산책로가 나 있어, 이 길를 따라 휴양림 지역을 한 바퀴 도는 산책 코스가 있으며 산악자전거를 타기에도 적당하다.

맨위로가기
관광지이미지

무주리조트

덕유산 자락에 자리잡은 무주덕유산리조트는 2백 12만 3천여 평의 규모를 자랑한다.
온가족을 위한 사계절 종합 리포츠장소로 맑은 공기 속에서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맨위로가기
관광지이미지

구천동계곡

설천면 소천리에 있는 나제통문, 즉 신라와 백제의 경계관문이었던 석굴문에서 덕유산 상봉에 이르는 25km의 계곡으로,
33경으로 꼽히는 계곡미가 뛰어나 덕유산국립공원의 중심부를 이룬다.
구절양장 9,000굽이를 헤아린다는 계곡에 학소대, 추월담, 수심대, 수경대, 인월담, 청류동, 구월담, 금포탄, 청류계, 구천폭포 등
나제통문을 제1경으로 하여 덕유산 상봉을 제33경으로 하는 절경들이 줄을 잇는다.

맨위로가기
관광지이미지

반디랜드

3만7천여 평에 이르는 테마공원에는 곤충박물관과 자연학교, 반딧불이 생태복원지, 온실 등이 갖춰져 있으며,
청소년 야영장과 자연휴양림, 통나무집 숙소 등이 들어서서 반딧불이를 만나고 체험하는 모든 이들에게 자연 속에서 휴식을 누리며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맨위로가기
관광지이미지

안국사

본래 적상산 분지에 위치했던 이 사찰은 고려 충렬왕 3년(1277), 월인화상이 창건한 것이라고도 하고, 조선 초 무학대사가 국가의 앞날을 위해 성을 쌓고 절을 지었다고 전한다.
광해 5년(1613) 사찰을 중수하고 그 다음 해에 창건된 적상산 사고를 지키기 위한 승병들의 숙소로 사용해 왔다.
1613년(광해군 5) 증축하고 이듬해 사각(史閣)과 선원각(璿源閣)에 《조선왕조실록》과 《선원록》을 보관하고 승병 92명을 두고 지키게 하였다.
이 때 사찰 이름을 안국사라고 바꿨으며, 1910년에 사고의 책을 규장각으로 옮기자 이철허(李徹虛)가 사고 건물을 경내로 이전하였다.

맨위로가기
관광지이미지

무주머루와인동굴

무주머루와인동굴은 무주 수양발전소 건설 (88.04~95.05/7년)시 굴착 작업용 터널로 사용하던 곳으로 머루재배 농가에게
희망과 자부심을 주고자 무주군에서 2007년 임대, 리모델링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다.
2018년 12월3일부터 2019년 3월9까지 내부 공사 중이다.

맨위로가기